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이슈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by 은빛숲 2021. 2. 2.
728x90
반응형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이 2월 1일부터 시작되었네요. 

주네 마네 하더니 1인당 10만원을 준다고 합니다.

 

어제가 첫날이라 사이트가 폭주해서 난리도 아니었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경기도민이고 오늘 생년 끝자리가 2,7에 해당되어서 오늘, 화요일에 신청했어요

성남시는 온라인으로 신청하시려면 체크나 신용카드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신에게 유리한 방법으로 지원받으세요.

 

대기시간은 저렇지만 리셋되서 다시 10분을 더 기다려야했습니다.

 

생년 뒷번호에 따라 신청 요일이 다르니 꼭 기억하셨다가 자신의 생년에 해당하는 요일에 신청하세요

저는 그래도 30분 이내로 신청 완료됐어요

카드사에서 2~3일안에 승인문자가 오면 바로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지금 카드사에서 문자메세지 오고 난리네요. 

자신에게 유리한 카드로 신청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