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드라마 시지프스 : the myth 첫 티져가 나왔네요

by 은빛숲 2021. 1. 5.
728x90
반응형

2021년 2월 JTBC 10주년 창사 기념 드라마라고 합니다.
조승우, 박신혜 주연!!!!

시놉시스
우리의 세상에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고 있는 존재를 밝혀내려는 천재공학자와 그를 위해 멀고도 위험한 길을 거슬러온 구원자의 여정을 그린 판타지 미스터리 드라마

화려한 액션씬이 돋보이는 구원자 강서해역의 박신혜
천재 공학자 한태술역의 조승우
'우리'외의 다른 존재라고 일컬어지는 이들
왠지 암울한 미래 세계에서 현재로 오는 내용 같음
뭔가 찌질한 너드 역같은 조승우
덮승우라니!!!
'이번에는 끝장을 보자'
'내가 널 구하면 네가 세상을 구할꺼야'
이 기계가 중요한 역할을 할 것 같습니다.


드라마 티저 잘 안보는데 조승우가 주인공이라 보았습니다.
판타지 미스테리 장르라고 하네요
제목이 '시지프스'라서 시지프스 신화에 나온 것 같이 끊임없이 떨어지는 돌을 굴려야 하는 운명처럼 이 드라마의 인물들도 같은 사건을 반복해서 겪어야 할 것 같은 분위기에요.
‘이번엔 널 구하겠어!’ 라던가 ‘이번엔 끝장을 내자’ 라는 대사를 보면 타임루프물인 것 같습니다. 확신할수는 없지만,
우선 박신혜가 미래인이나 다른 세계사람이고, 조승우가 만든 어떤 장치로 조승우가 살고 있는 세계로 넘어오는 것 같네요. 조승우가 세계를 구할 키를 가지고 있는 거고.

조승우가 앞머리를 내리니 박신혜가 반말해도 위화감 없는 것 보소

타임루프물이면 1화부터 조승우가 죽는 장면이 나올지도????

다행히 올해도 조승우 덕질을 할 수 있겠네요.


https://youtu.be/734PeGfxICM

티져도 흥미롭지만 댓글들 꼭 보세요!
반응 무엇??

반응형

댓글